본문 바로가기

2019/106

[펌] 회사 회식하는데 정우성이 맥주잔들고 합석함 회사 회식하는데 갑자기 정우성이 맥주잔 들고 나타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손에 맥주잔 ㅋㅋㅋㅋ 들고있다고...... 저 사진 올린 분의 말이 맨 앞자리에 앉으셨었는데 정우성이 쏘맥 타줬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놀라서 사진도 뿌옇게 나왔는데 땅바닥에 떨궈서 그것도 정우성이 주워주고 갔다고 함 ㅋㅋㅋㅋ 아마도 인사하고 가는 거 같음 ㅋㅋㅋㅋㅋ 회식하다 옆방에서 정우성이 와서 쏘맥 타주고 사라질 확률... 갑자기 쏘맥은 왜 타준걸까... 이유 1 회식하다 옆방 가서 쏘맥 타주기 벌칙 걸렸다 이유 2 원래 쏘맥 전도사다 이유 3 맥주잔 들고 복도 산책하다가 사람들 있어서 들어갔다 이유 4 산책하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방을 잘못 들어갔다 이유 5 그냥 이상한 사람이라서 2019. 10. 30.
유재석의 변화, 유퀴즈 - 41화 마리텔2 AD, 김태호PD, 드라마AD, 나영석PD 유재석 가장 최근 MC 유재석을 본 건 작년 [해피투게더]였다. 소름끼치게 재미없고 단물 다빠진 포맷에 재미가 하나도 없는 구시대 예능이 방송국의 판단으로 연명할 뿐인 방송인데 초대손님 때문에 봤다. 매주 안빼놓고 보던 [무한도전] 종영 5년 이전에 스스로 하차했다. 그의 MC능력이야 차치하고 그의 패턴이 전부 예상이 된다는 점에서 그가 나오는 예능은 보지 않게됐다. 그렇게 완벽하게 내 삶속에서 불호인 연예인을 손쉽게 끌 수 있었다. TV가 아니면 영화를, 그도 아니면 OTT였으니. 얼마전엔 뒤늦게 유튜브에 빠지면서 요즘 장년층이나 소년층이나 할것없이 전세대가 유튜브에 난리인가 짐작이갔다. 소통가능함은 물론 주문자가 선택한 컨텐츠를 즐길수 있다는 것. 개인화시대에 취향은 점점 세밀해질것이고 매스미디어의 .. 2019. 10. 26.
시청률이 안나오면 화제성 그런걸 들이밀긴 하죠 닐슨 신이시여 2019. 10. 25.
얼굴 잘쓰는 제니 2019. 10.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