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538

라미란은 자신을 포장하지 않는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숨기지 않는다. 그것이 아름답기 때문이 아니라, 강하기 때문이다.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24. 3. 27.
유지태 "감독-배우 투잡? 월권행위 절대 안해" 뉴스엔2015. 2. 1. 14:02 (상략) 연출 경험으로 인해 쌓은 내공을 연기를 할 때도 감독에게 어필하는 타입이냐는 질문에 유지태는 "그 선은 항상 지킨다. 배우는 배우고 감독은 감독이다. 오히려 감독을 해보니까 감독의 역할, 배우의 역할을 확실히 알겠더라. 오만하지 않으려 노력하고 월권행사를 하지 않으려 한다"며 "감독님과 잘 통할 때는 내 아이디어나 의견을 감독님께서 차용하는 경우가 있다.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가 그랬다. 물론 감독님께서 원했기 때문이다. 딱 그 정도다"고 말했다. 유지태는 "감독님이 원하는 장면과 내가 원하는 장면이 다를 수 있다. 하지만 영화는 기본적으로 감독의 작품이다. 때문에 더 이상 욕심부리지 않는다"며 "김상만 감독님께서도 편집하실 때 어쩔 수 없이 삭제해야 하.. 2024. 3. 27.
감독 수난시대의 도래 감독 수난시대의 도래 입력2012.10.16. 오전 8:33 수정2013.05.23. 오후 6:00 - 한국영화감독조합 소속 권칠인, 한지승, 정윤철, 김철한 감독 좌담: 이명세, 박신우 감독의 하차와 임순례 감독 사태에 대하여 - _최근 5개월 동안 3명의 감독이 촬영 중 하차하거나(의 이명세 감독, 의 박신우 감독), 하차했다가 현장에 복귀했다(의 임순례 감독). 권칠인_ 과거에도 없었던 건 아니지만 짧은 시간 동안 비슷한 사태가 연달아 터졌다. 이런 일이 벌어지면 감독뿐만 아니라 투자사는 투자사대로, 제작사는 제작사대로, 스탭은 스탭대로 피해가 크다. 얼마 전 에 참여한 스탭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세명의 감독(제작자, 감독, 배우)이 현장을 지휘하니 정말 죽을 맛이라더라. 영화를 그만두고 .. 2024. 3. 27.
혜리 걱정에 잠못자는 류준열? 이때싶 선넘은 방송국 선넘네 케이블 이때싶 편성은 유구함 정준하가 활약할 때 마다 김치전 특집 편성한 MBC 에브리원 OCN 아수라 편성 이춘재 검거후 [살인의 추억]으로 편성한 OCN 2024. 3.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