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V/Entertainer

문희준 SM 오디션 합격 비법.knowhow

by :선율 2016. 3. 7.


가수선배인 두 분께 질문 있습니다. 저 SM Ent에 오디션 보러 갈건데요. 옷을 어떻게 입고 가야할까요. 두터운 패딩 점퍼를 입고가도 괜찮을까요. 희준씨가 대답해주세요.


문희준 완전 도와주고 싶어요. 

  나이대를 알아야 해요. 그럼 이렇게 말씀드릴게요. 학생이면 고등학생 이하, 고등학생 포함 무조건 교복 입고가세요. 책가방을 매고가세요. 그리고 안에 내용물이 중요합니다. 안본듯한 책 말고 굉장히 많이 헤진 노트나 형광펜을 많이 칠해져있는 교과서 함께 들고 가시고요. 그리고 노래 연습했을 때 가사 적어놓은 노트나 뭔가 학업과 음악의 꿈을 동시에 키운것 같은 내용물로 꽉꽉 채워가세요. 그리고 꼭 눈을 보세요. 심사위원분이 누구실지 모르겠지만, 꼭 눈을 보시고 미소를 머금고 얘기하시고. 진짜 예의바르게, 일단은 그게 가장 중요합니다! 인성을 첫번째로 봅니다. SM Ent는 인성을 제일먼저 봅니다. (사람) 그렇죠! 그리고 학교 생활도 봅니다. 저희같은 경우도 (학생기록부) 생활기록부 떼오라고 할정도로 학교생활도 보는 회사이기 때문에 교복입고 가는게 가장 예뻐보여요. 그리고 화장하고 가지 마시고요. (다지우고) 완전 노메이크업. 여학생이면 더더욱이 노메이크업. (남학생도 더더욱이) 아우 남학생들 메이크업 하고가면.. 어우.. (머리에 힘 풀고 단정하게) 머리에 뭐 바르지도 마시고 단정하게. 

정재형 맞네, 사실 SM아니라 기획사에서도 어린친구들 중고등학생이면 교복이 가장 학생이니까, 학생다운 모습을 보고싶어할거 같아요. (맞아요) 문희준씨한테 듣는 꿀팁이네요. 오디션 어떻게 보면 잘 볼 수 있을지.

문희준 노래나 춤 이런건 아마 굉장히 소질 있을거고. 그거야 연습한대로 보여주시면 되는데, 말도 참 따뜻하게 예쁘게 학생처럼 하시면 좀 더 좋게 보실거 같아요. 

정재형 문희준 심사위원님의 좋은 말씀 감사드리고요. 

문희준 그러나 만약에 떨어졌을 때 제 탓은 말아주세요. 책임은 못진다고 전해라~ 왜냐면 모두가 교복입고 갈 수도 있잖어요. (웃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