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

96년생 마켄유, 14세에 기혼여성 사이에 딸 둔 애아빠

by :선율 2017. 10. 20.

신예 남배우 아라타 마켄유
1996년 11월 16일 LA출생
176cm B형 이중언어구사자


작품에 따라 분위기 바뀜
위에 범생이역 아래 양아치역
동일인물 맞음

한국 배우같단 얘기부터 성형한 한류남우같다(꼭 성형열폭함)는 얘기도. 고수,원빈,송승헌,이민호 처럼 정석미남스러운면이 있음.

아버지는 원로 액션배우 39년생 치바 신이치.
94년 드라마 TRICK의 나카마 유키에 엄마역으로 알려진 배우 노기와 요우코와 이혼.
96년 일반인과 재혼해 낳은 장남이 마켄유. 둘다 예명.
15년 치바 신이치는 재혼상대인 마켄유 모친과도 이혼.

4인 가족사진 왼쪽이 3살아래 동생
가운데 이복누나 마나세 쥬리



피도 안마른 만 13세 때 사고를 친다. 23살 연상의 기혼 일본인 여성과 불륜. 만 14세에 딸가진 아빠가 됐다.
 프라이데이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겨우 중딩나이라 마켄유 부모는 상대 여성을 강간으로 2013년 10월 고소했지만 마켄유가 어떤행위인지 알고 했으며 하고싶어서 했다고 증언하여 같은해 12월 기각됐다. 이후 남편과 이혼했고, 현재는 전남편 사이에 네 아이와 마켄유 사이에 만 6살 딸까지 총 다섯명을 혼자 키우는 싱글맘. 당시 나이론 법적으로 마켄유의 친자로 (호적에) 인지할 수 없다고하며, 양육비까지는 알려진 바 없으나 데뷔전 LA 마켄유가 다니는 가라데 도장에 자기 딸을 데려가 내 딸이라고 주변에 숨기지 않고 소개해줬다고함.
연예인 단골이 많은 LA의 한 식당에서 이슈가 불거져 나왔는데 현장에 있던 부친 치바 신이치가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자 프라이데이가 취재를 감행. 미국출장까지 다녀왔다함. 한편 본인에게 직격 인터뷰를 요청했는데 소속사에 말하라고 대답.

2016년 7월 29일 주간지 프라이데이 발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당일 0시 프라이데이 사이트에 기사 및 본인 취재장면 영상 유료공개
フライデー「おはようございます。真剣佑さんにお子さんがいると聞いたのですが」
真剣佑「すいません、事務所にお願いします」
(真剣佑、記者から逃げるように来た道を引き返す)
フライデー「お答えいただけないのですか?」
(真剣佑、走って逃げる、記者追いかける)
フライデー「真剣佑さんお願いします!」
(真剣佑、無言で走り続ける)
フライデー「Yさんとの間にMちゃんというお子さんがいると聞いたのですが!」
(真剣佑、無言で走り続ける)
フライデー「14才の時に生まれたお子さんだと聞きましたが、事実ですか」
真剣佑「・・・」
フライデー「Mちゃんに最後にお会いになったのはいつですか?」
真剣佑「・・・」

프라이데이 "안녕하세요, 마켄유 씨에게 아이가 있다고 들었습니다만"
마켄유 " 죄송합니다, 소속사에 부탁합니다"
( 마켄유, 기자한테 도망치듯 오던 길을 되돌아감)
프라이데이 "대답해주시겠습니까?"
( 마켄유, 뛰면서 달아나자 기자 뒤쫓음)
프라이데이 "마켄유 씨 (답변) 부탁합니다!"
( 마켄유, 무응답인 채 계속 달림)
프라이데이 "Y씨와의 사이에 M양이라는 아이가 있다고 들었는데요!"
( 마켄유, 무응답인 채 계속 달림)
프라이데이 "만 14살 때 태어난 아이라고 들었는데 사실입니까?"
마켄유"..."
프라이데이 "M양과 마지막으로 만난게 언제입니까?"
마켄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당일 오전, 마켄유 소속사측 변호사 이름으로 각 언론사에 공식입장 팩스 전송.

「真剣佑の子供であることなど、事実関係に重大な間違いがあるものの、事案の内容にかんがみ、コメントは差し控えさせていただきます」
마켄유의 자식이 있다는 것 등 사실관계에 중대한 문제가 있으나, 사안의 내용을 감안해 언급을 삼가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당일 오전 9시 닛칸스포츠에서 '사실무근' 제목으로

所属事務所から対応を一任されている村上嘉奈子弁護士は
「事前の取材に対して事実無根と返答している。法的対応も視野に入れている」
소속사로부터 사건을 일임받은 무라카미 카나코 변호사는 '사전의 취재에 대하여 사실무근이라 답변하고 있다. 법적대응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당일 19시 아메바타임즈에서 프라이데이 편집부 차장 인터뷰

Q 驚きました。本当に、衝撃です。
놀랐습니다. 정말로 충격인데요.
A 去年の今くらいですかね。一年前くらいからなんですよ。当時は、まだ真剣佑さんがそんなにメジャーではなかったので、“千葉真一の息子の、ロスにいる俳優”という感じで(報道)しようとしていたんですけど。
작년 이맘때쯤이려나요. 일년전쯤부터입니다. 당시에는 아직 마켄유 씨가 그렇게 메이저는 아니였어서 '치바 신이치의 아들, LA에 있는 배우'라는 식으로 보도하려고 했습니다.

Q 今、この時期に(スクープを)出す意味は、何かあるんですか?
지금 이시기에 (특종을) 터뜨린 이유는 뭔가요?
A 取材に時間がかかっていたというのと、ちょうどこの2、3週前から週刊ポスト、週刊文春あたりがこのネタを追い始めているという情報が入ってきて、そのへんで焦りがあって、早くという感じでやりましたね。
 취재하는 데 시간이 걸렸던 것도 있었고, 막 2,3주 전부터 주간포스트, 주간문춘쪽에서 파기 시작했다는 정보가 들어와서 그쯤되니 초조해서 서둘러야겠다 싶어 터뜨렸습니다.

Q いろんなスキャンダルを耳にしてきた小柳津さんにとって、このスキャンダルについてどういうふうに…思いましたか?
여러 스캔들을 섭렵한 오야이즈 씨께서는 이번 스캔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 まあー、ありえないですね。いろいろ隠し子騒動というのはありますけど、この年齢でっていうのは初めてですよね。
글쎄요, 말도 안되는 일이죠. 혼외자 파문은 여럿 있었습니다만 이 나이대에는 처음있는 일이네요.

Q 14歳!今も19歳(の未成年)ですもんね。内容が内容だけに、かなり自信がないと記事として書けないですよね?
만 14세! (2016년 당시도) 만 19세 미성년이죠. 내용이 내용인지라 상당한 자신이 없다면 기사로 쓰지 않았겠죠?
A もちろん、これは訴えられたら負けみたいなもんですから。基本的には事実と(確証が)とれた部分だけを書いていますね。
물론, 이거는 고소당하면 질거같으니까. 기본적으로 사실이라고 (확증을) 거친 부분만 씁니다.

Q じゃあ、自信はあると。
그럼 자신이 있다는 거죠.
A もちろん自信ありますよ。さらにいうと、もうちょっと今後詰めていく部分もありますね。
물론 자신있습니다. 좀 더 채워나갈 부분도 있고요.

Q まだ、(ネタが)あると…。
더 (보도할 거리가) 있다고요.
A そうですね、向こうでその女性の方をつかまえたりとか、いろいろやることはあると思いますので。
그렇습니다. 상대 여성쪽을 포섭한다든가 여러가지 있다고 봅니다.

Q フライデーの報道に対して、(真剣佑の所属事務所の弁護士が)「事実無根」と完全否定し、法的対応も視野に入れている姿勢をみせているとの報道もあります。それに対してはどう思いますか?
프라이데이 보도에 대하여 (마켄유 소속사의 변호사가) '사실무근'이라고 완전히 부정하며, 법적대응도 고려한다는 보도도 있었습니다. 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 そう言うしか無いですよね。ただ、何をもってそれを言っているのかと。否定してくるのはいいんですけれども、うちの取材に対しては何も否定してこないんですよね。他のメディアの取材に対してああいうことを言い出したので、だったら“次もやるぞ”という感じですよね。
그렇게 말할 수 밖에 없겠죠. 다만 뭘갖고 그 말을 한것인지는. 부정하는 것은 괜찮습니다만, 우리 취재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부정해오지 않았어요. 다른 매체의 취재에 대응해 그렇게 말한 거라서, 그럼 '그 다음거도 한다'라는 느낌이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6년 8월 10일 주간아사히 인터뷰

무엇이 '중대한 문제'인지 확인하려 직접 인터뷰 시도. 마켄유에게 프라이데이 건에 대해 물었지만 "죄송합니다만 그건에 관해서는" 담당 매니저가 차단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4년 익명게시판

1. 투고자 : 익명 희망
치바 신이치 아들 마켄유, 2살짜리 숨겨둔 애 있음. 게다가 상대는 가정있는 여성.

마켄유 어머니한테 물어보든가? 다 알고 있고.
의외로 말해줄지도? 그게 원인으로 (상대방과) 절연 상태라는듯하니.

2. 투고자 : 익명
치바 신이치 아들의 스캔들
연예 스캔들 정보 제보합니다.

현재 바이킹의 연속 출연 등으로 이슈인 치바 신이치의 장남 마켄유가 엄청난 스캔들을 갖고 있습니다.
마켄유(17세)한테 LA에 숨겨둔 딸이 있습니다. 벌써 2~3살정도 된 딸입니다.
그가 14살이나 15살 때 생긴 아이입니다. 게다가 상대 여자는 지금 40살쯤이고 가정이 있습니다.
(지금은 이혼했는 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남편 사이의 아이들과 함께 기르고 있습니다.
마켄유가 지난해 말 일본 가기 전까지 그가 딸을 안고 그녀와 LA 거리를 돌아다니는 등 그의 관계자며, 지인은 다 알고 있습니다.
일본의 관계자 아는 사람은 다들 알고 있습니다. 법정소식도 있습니다.
요즘은 만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연락은 취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후지TV 바이킹에 그가 출연하면서  말했던 거 반은 거짓입니다.
학력 사칭을 하고있습니다.
비버리 힐스 고등학교에 들어갔던 것은 사실이지만, 다닌것은 잠시 뿐 비버리를 월반하여 졸업 등은 하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는 2번 전학했으며, 지금은 모 고등학교에서 최근 졸업 시험을 쳤고 졸업되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학교에 문의하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특기라고 말했던 거의다가 발만 담근 수준이고, 가장 특기이자 오래해서 미국 주니어 챔피언이 됐다던 가라데는 작은 대회에서 한 번 우승한 적 있을 뿐 진짜 미국 챔피언은 아닙니다.
아직도 검은띠도 못땄고 몇년째 갈색띠입니다.
겨루기도 액션도 수차례 연습한 정도입니다.
특기 많은, 헐리웃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는데요,
연기 공부는 커녕 아무것도 공부하고 있지 않습니다.

*후지TV 바이킹 프로그램에 2014년 4월 22일부터 3일 연속 출연. 비버리 힐즈 고등학교 조기졸업, 가라데는 LA대회 우승, 피아노와 플룻 실력은 프로급, 승마•수영•수구•레슬링•스키•체조가 특기인 팔방미인 꽃미남으로 소개.

만 14세면 2011년 11월~2012년 11월까진데 2013년 10월 소송까지 약 1년 가량 기간이있고 사고친거 인지한 순간부터 잡는다면 약 2년 가량. 13년 12월 기각되고 나서 2014년  일본데뷔. 소송할거면 2011년에 바로하지, 2013년 가을이면 시기적으로 소송제기 당시 이미 연예계 데뷔를 염두했을 시기였는데 왜 데뷔 임박해서 했을까. 오히려 소송기록이 남으면 감추기 더 불리할텐데 의문이었는데 추후 불륜 프레임 때문에라도 반드시 필요한 절차였고 데뷔 이전에 마무리지었다.

기업 프로모션 행사장에서도 생글생글 웃으며 립서비스하기보다는 직선적인 말투였고 자기성격  드러내는 스타일이었는데 일단 생긴게 받쳐주니 주목받는 신인에서 톱이 될수 있을지 지켜보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