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펌] 회사 회식하는데 정우성이 맥주잔들고 합석함

by :선율 2019. 10. 30.

회사 회식하는데 갑자기 정우성이 맥주잔 들고 나타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손에 맥주잔 ㅋㅋㅋㅋ 들고있다고......
저 사진 올린 분의 말이 맨 앞자리에 앉으셨었는데 정우성이 쏘맥 타줬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놀라서 사진도 뿌옇게 나왔는데 땅바닥에 떨궈서 그것도 정우성이 주워주고 갔다고 함 ㅋㅋㅋㅋ


아마도 인사하고 가는 거 같음


ㅋㅋㅋㅋㅋ 회식하다 옆방에서 정우성이 와서 쏘맥 타주고 사라질 확률...

갑자기 쏘맥은 왜 타준걸까...
이유 1 회식하다 옆방 가서 쏘맥 타주기 벌칙 걸렸다
이유 2 원래 쏘맥 전도사다
이유 3 맥주잔 들고 복도 산책하다가 사람들 있어서 들어갔다
이유 4 산책하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방을 잘못 들어갔다
이유 5 그냥 이상한 사람이라서

댓글